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연말 분위기 물씬 - 전남매일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연말 분위기 물씬
경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연말 분위기 물씬

디너 뷔페·파티 패키지 출시

원스톱으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아듀 2024 디너 뷔페’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과 올해 마지막인 12월 31일, 두 차례에 걸쳐 더웨이븐 레스토랑에서 ‘아듀2024 디너 뷔페’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디너 뷔페는 대게, 양갈비, 비프스테이크 등 고급 요리를 비롯해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다. 또한 생맥주와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연말 특별한 만찬을 완성할 계획이다.

디너 뷔페는 성인 기준 7만원으로 투숙객에 한해서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디너 뷔페는 패키지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호캉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MZ세대를 위해 12월 31일까지 운영하는 ‘파티 위드 미 패키지’도 출시했다. 객실, 조식 뷔페, U-파티룸 이용권, 파티 풍선, 와인,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최윤태 총지배인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와 디너 뷔페, 파티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고객들이 호텔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며 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연수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