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에도 끄떡없는 토니모리 ‘본셉’, 휴가철 필수 아이템 인기
유통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토니모리 ‘본셉’, 휴가철 필수 아이템 인기

다이소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판매 55만개 돌파

토니모리 본셉, 다이소 매장 매대 이미지/토니모리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말 론칭 이후 인기가 뜨겁다.

출시 후 약 두 달여 만에 본셉은 누적 판매수량 55만개를 돌파하며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 중 색조제품은 판매 24만개를 돌파했는데, 본셉의 모든 색조제품이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해 여름 휴가철에 필수 아이템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1020고객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다.

본셉 색조 제품은 촉촉하게 입술에 컬러감을 물들이는 ‘워터 베일 틴트’, 오랜 시간 강력하게 착색이 유지되는 ‘수퍼 픽싱 틴트’, 한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4지창 포크 브러쉬로 저자극 셀프 타투가 가능한 ‘수퍼 픽싱 아이브로우’ 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소 뷰티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로 1020고객들 사이에서 인기인데, 그 중에서도 본셉 색조제품은 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지속력이 우수하기로 유명한 토니모리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 색조제품이 SNS에서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휴가철을 앞두고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 앞으로도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승현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