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추석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유통

보해양조, 추석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프리미엄 매취순 포함 12종
앱 활용 편의점 픽업 서비스도

보해양조가 추석을 맞아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매취순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보해양조 제공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하며 명절 준비를 돕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매취순 세트 5종 △매실 식품 2종 △매실청&절임 세트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별로 총 12종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예산에 맞춘 선물을 제안한다.

매취순은 보해양조의 대표 제품으로, 해남에 위치한 보해 매실농원에서 직접 수확한 최상급 매실로 만들어진다. 여기에 최소 5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쳐 매실 특유의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매실주로 완성된다. 매취순은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구성으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보해양조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편의점은 물론 GS리테일의 ‘와인25플러스’와 주류 스마트오더 앱 ‘데일리샷’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한 후 가까운 편의점이나 주류 전문점에서 픽업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15년 숙성 매취순’ 시음 행사가 열린다. 광주신세계는 지난 설부터 보해 매취순 선물세트 특설코너를 마련해 지역기업간 상생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연수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