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광주점 2층 다니엘트루스 매장에서 고객이 향수를 시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2층 ‘다니엘트루스’ 매장에서 성년의 날 대표 선물인 향수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개 구매 시 15%, 2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비롯해 구매 금액대별 상품 추가 증정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비비앙’ 매장도 일부 향수 제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하고 그외 코스메틱 브랜드별로 향수 상품에 대해 특가 혜택, 기획세트 구성 등 성년을 축하하는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 광주신세계 플레이 스팟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매장에서 직원이 성년의 날 선물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의류를,‘레이브’에서는 가방을 추천했다.
본관 3층에서는 티쏘 등 시계브랜드가, 2층은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성년의 날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마트는 기념일 분위기를 돋궈줄 상반기 최대 규모 와인 행사를 개최한다.
높아진 환율에도 지난해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하게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들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사전 협상을 통해 가격을 안정화하고, 재고를 미리 확보해 환율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카드사와 연계해 일반 와인은 20%, 화이트·스파클링 와인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요일별 각각 다른 상품에 대해 특가 행사도 이어진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혜택이 주어진다.
이마트앱의 와인그랩 서비스를 통해서는 매장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상품 ‘‘샤또 무똥 로칠드/라뚜르/오브리옹/마고 1993 빈티지 컬렉션’,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 3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홍승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