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광주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9층 특설매장에서 입주가구가전 박람회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광주점 제공 |
29일 광주점에 따르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9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구, 가전, 침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입주와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과 트렌드를 선보인다.
올 하반기 광주시의 신규 입주 예정 아파트는 총 11개 단지의 5,897세대 규모이다. 이중 구도심 재개발을 통해 아파트가 들어서는 동구 계림8구역 아파트 2,336세대가 오는 9월에 입주를 앞두고 있다.
광주점은 하반기 전체 입주 세대수의 40%에 달하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백화점의 직접적인 상권에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관련 행사와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소파와 침대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이탈리안홈의 아디제 소파와 피렌체 3·4인 소파, 다우닝의 클로이, 비켈로 4인 소파,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 레노 클래식 리클라이너의자 등이 판매된다.
또한 침구는 각 50매 한정 수량으로 특별 기획해 전개한다. 레노마의 프렛아사 차렵이불과 루스아사패드, 아이리스의 헤일리 워싱이불 베개세트, 클레어 BL차렵이불, 나라데코의 샤커 카페트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국산 주방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풍년의 통 5중 냄비 4종 세트와 삼미의 스텐 조리도구 7종 세트, 수라상의 2인 유기 단반상기가 판매된다.
더불어 신규 입주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LG전자에서는 멤버십 가입고객대상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5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1구 인덕션, 대형가전 구입고객에게 품목별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삼성전자에서는 300만원이상 다 품목 구매고객에게 추가 할인혜택과 대형가전 구입 고객에게 품목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숙영 롯데백화점 광주점 생활가전팀 선임파트리더는 “입주 가구와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며 “관련 수요 확보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박선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