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남축제 푸드관 운영자 모집

오는 16일까지 신청

2023년 06월 01일(목) 16:22
해남군이 올 가을 개최되는 제5회 해남미남축제의 푸드관 및 주전부리관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푸드관 10개소와 주전부리관 10개소로 총 20개소이다.

오는 16일까지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자격은 공고일 기준 해남군에 영업신고 후 정상영업 중인 일반음식점과 해남군에 소재 및 거주하는 사회단체, 개인사업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누리집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해남군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장심사를 통해 운영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소는 해남미남축제 부합하는 축제장 음식으로 보완 및 상품화 컨설팅을 거쳐 올해 해남미남축제의 푸드관에 참여하게 된다.

푸드관과 별개로 해남군 대표 농수산물을 활용한 주전부리관도 모집 운영한다. 접근하기 쉬운 주전부리 메뉴를 통해 축제장 내에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군은 해남미남축제 푸드관과 주전부리관에서 해남만의 고유한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6월부터 해남미남축제 푸드관 운영 컨설팅도 실시할 방침이다.

해남군 관계자는 “컨설팅을 통해 축제장에서 차별화된 먹거리를 제공해 나가겠다”며 “많은 외식업소와 단체가 참여해 해남 미식관광 활성화에 일조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남=박병태 기자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