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디자인진흥원, ‘우수공예품 팝업스토어’ 개최

내달 2일부터 '더 시너지 첨단'서

2023년 05월 30일(화) 17:27
우수공예품 팝업스토어 포스터.
지역의 다양한 공예품과 수제 식음료를 시민들에게 선보이고 판매하는‘우수공예품 팝업스토어’가 내달 2일부터 열린다.

30일 광주디자인진흥원에 따르면 사흘 간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20~30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더 시너지 첨단’에서 진행된다.

더 시너지 첨단은 평일과 주말 가릴 것 없이 유동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광주 광산구 지역의 핵심 상권이다.

이번 우수공예품 팝업스토어는 광주 지역 공예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지역 주민과 공예 분야 소상공인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개 공방이 참여해 다양한 공예상품과 식음료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가죽, 레진공예, 금속공예, 목공예, 섬유공예 이외에도 슈가크래프트, 꽃차 등 식료품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과 평소 찾아볼 수 없었던 개성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블로그(https://blog.naver.com/o-hands), 인스타그램 (@_ohands_)등을 통해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 공고·공지를 참조하면 된다.

/홍승현 기자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