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지회발전 기여 12명에 공로·감사패
광주사랑의열매에 1천만원 기탁
대학생 10명에 장학증서 수여도

2022년 11월 29일(화) 18:14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지난 28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2022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 제공
한국부동산개발협회(KODA) 호남지회(지회장 최갑렬)는 28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회원사 대표를 초청해 2022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오섭 국회의원, 문영훈 광주시 행정부시장, 정무창 광주시의회 의장, 강수훈 광주시의회 운영위원장, 심창욱 광주시의원, 김동진 광주대 총장, 김진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올 한해 지회 발전에 기여한 조영훈 대광건영 회장, 김명기 국제건설 회장, 이락승 백상주택건설 대표, 김승구 승원건설 회장 등 12명이 공로패와 감사패를 받았다.

호남지회는 이날 지역 소외된 돌봄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광주사랑의열매에 1,000만원을 기탁하고 광주 5개 대학교 재학생 10명에 대한 1,000만원의 장학증서 수여식도 진행했다.

최갑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동안 목표했던 지회사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에는 정책연구 세미나, 해외 탐방 프로그램 등 폭넓고 다양한 교육으로 디벨로퍼 업계의 자질 및 능력을 배양하고 회원사 권익보호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부동산개발업의 건전한 발전과 육성을 위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법정(위탁)업무,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양성 및 통합관리사업, 회원 지원사업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