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광주본부, 공명선거 결의

후보예정자·임직원 실천교육

2022년 11월 22일(화) 17:54
농협광주본부가 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제3회 전국 동시조합장선거 광주지역 후보예정자들과 임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실천 교육 및 결의대회를 가졌다. /농협광주본부 제공
농협광주본부는 22일 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제3회 전국 동시조합장선거 광주지역 후보예정자들과 임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실천 교육 및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는 광주지역 14개 농협 조합장선거 후보예정자 등을 포함한 임직원이 참석해 ▲공명선거 실천 ▲부정선거 근절 ▲금품선거 OUT 이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공명선거 구현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광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위탁선거법 관련 주요사례 및 유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금품선거 척결과 올바른 선거운동을 당부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공명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지난 두 차례의 선거보다 성숙한 선거가 되길 기대한다”며 “농협중앙회는 내년 3월 8일 선거일까지 후보자들이 공정한 경쟁과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우성진 기자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