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재개발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년 06월 14일(일) 17:14
(사)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원장 차준섭)은 직원 20여명과 수강생 100여명이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희망릴레이 캠페인‘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작된 코로나19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4차산업혁명 핵심 분야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취업으로 연계하는 지역선도형 SW인력양성기관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은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 예방에 힘을 더하고 있다.

차준섭 원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한다”며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의 노력이 빛날 수 있도록 본원에서도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과 함께 빈틈없는 방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은 다음 주자로 한국발명진흥회 광주지부와 조선대학교 총학생회 ‘우리모두’를 지목했다.
/박선옥 기자         박선옥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