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짚트랙 레저스포츠대회 열린다
2017년 04월 26일(수) 00:00


내달 13~14일…가족단위 80개팀 선착순 모집

강진군이 ‘2017 강진 방문의 해’를 맞아 가우도 해상 하강체험시설 짚트랙을 활용한 레저스포츠대회를 5월 13~14일 개최, 가족단위 80개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지난해 10월 운영을 시작한 짚트랙은 가우도 정상에 있는 청자타워에서 출발, 도착지까지 1㎞에 이르는 국내 최장의 해상 하강체험시설로 횡단시간은 1분 남짓이다. 3개 라인이 동시 이용 가능해 가족과 친구, 연인끼리 공중에서 서로 마주 보며 내려올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에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가족단위 80개팀 300명이 참가해 가족과 함께 스릴 넘치는 짚트랙 체험과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대회 첫째 날에는 마량놀토수산시장에서 장보기, 고려청자박물관, 한국민화박물관 관람 등 남도답사 1번지 강진의 대표적 관광지에 대한 시티투어와 청자촌 오토캠핑장에서 캠프파이어,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둘째 날에는 가우도 한 바퀴, 소원 작성, 아이와 부모 2인 동반 탑승 속도 경합과 ‘내가 제일 커’소리 지르기, 행운의 다트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짚트랙 레저스포츠대회 참가 신청은 강진 청자촌 오토캠핑장 홈페이지(www.gjcamping.co)를 이용,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