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은행, ‘톡톡자문단’ 8기 발대식 가져

20~40대 위원 8명 선발
12월까지 소통채널 역할

2024년 02월 25일(일) 12:40
광주은행은 최근 본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톡톡자문단’ 제8기 발대식을 가졌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최근 본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톡톡(Talk-Talk)자문단’ 제8기 발대식을 가졌다.

광주은행 ‘톡톡자문단’은 지난 2017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개선하기 위한 소통채널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광주은행은 자문단 의견을 금융상품 개발 및 비대면 채널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8기 ‘톡톡자문단’은 20~30대 MZ세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8명의 위원을 선발했다.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발표와 토론 형식으로 이루어진 총 4회의 정기회의를 통해 금융상품 개발 및 판매과정, 취약계층 금융서비스, 제도개선 및 도입에 대한 고객의 시각을 전달하게 된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내부 직원들의 시각과는 또 다른 시선으로 광주은행의 개선사항과 다른 은행 경험과의 비교사항 등을 가감없이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고,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진정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금융소비자 신뢰 제고와 권익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