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최고층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유탑부티크호텔 펜트하우스급 객실
신년맞이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3년 11월 30일(목) 11:32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아너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유탑호텔 제공
고물가 시대 지갑 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기의 영향을 덜 받는 럭셔리 시장의 인기는 꾸준하다. 고급 호텔 뷔페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고가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그 수요는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광주 상무지구 도심 한 가운데 위치한 복합스마트호텔,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가 럭셔리 트렌드를 잡기 위해 신년맞이 펜트하우스급 객실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텔은 내년 1월까지 신년맞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호텔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숙박료를 40% 가량 할인해주는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층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아너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에 단 하나밖에 없는 펜트하우스급 객실로 주말 기준 1박이 무려 180만원에 달한다.

약 221㎡ 규모(70여평)에 최대 6인까지 숙박이 가능해 광주·전남권에서는 보기 드문 럭셔리 객실 중 하나로 대형 규모, 객실 내 다양한 시설, 조망권 등이 입소문을 타면서 작년 대비 예약률이 20%가량 늘었다고 호텔측은 전했다.

객실 내에는 대형 거실과 주방, 히노키탕, 스크린 골프장, 스크린 노래방, 자쿠지, 히노키탕, 광주 시내가 한 눈에 펼쳐지는 대형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어 휴식은 물론 소수의 사교 모임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황명훈 부총지배인은 “럭셔리 호캉스족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늘고 있는 추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