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김승남 “내년 총선 승리로 정권교체 교두보 삼자”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워크숍’

2023년 11월 29일(수) 14:06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의원은 지난 27일 보성 다비치콘도에서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워크숍을 열고,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당원들의 역량결집을 당부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은 지난 27일 오후 보성 다비치콘도에서 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핵심당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워크숍에서는 중앙당 1급 포상 시상 및 임명장이 수여됐으며, 서영교 최고위원(서울 중랑갑)이 당직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김 의원은 이날 워크숍을 통해 21대 국회에서 인구감소로 소멸위기에 처한 농어촌을 살리고, 전남 발전을 이끌기 위해 추진한 고향사랑기부제법과 인구감소지역지원법, 양곡관리법, 농업공익직불법, 김산업육성법, 농어촌정비법, 여순사건특별법 등 7대 입법 성과를 소개했다.

또 ▲고흥 우주발사체클러스터 및 국가산단 조성 ▲보성 벌교갯벌 복원화사업 선정 ▲장흥 국립호국원 사업 선정 ▲장흥 국민안전체험관 공모 선정 ▲강진 강진만과 전라병영성 등을 중심으로 한 생태문화 역사관광 조성 ▲전국 최다 어촌뉴딜300 사업 확보 등 성과도 보고했다.

김 의원은 “22대 총선은 정권교체 기반마련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할 선거다”면서 “특히 민생과 경제를 내팽개치고, 정치검찰을 앞세워 야당과 국민 탄압에 골몰하고 있는 윤석열 정부를 심판할 수 있도록 당원들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