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기아챔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 등 제공

2023년 03월 09일(목) 17:54
광주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과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을 맺은 대학교(전남대, 조선대, 조선이공대, 조선간호대, 동신대, 동강대, 호남대, 광주대, 광주여대, 목포해양대, 호남신학대, 기독간호대, 초당대, 보건대)의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은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 편의점 쿠폰 1만원권 등 총 3가지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발표된다.

스타벅스 음료 쿠폰은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이용 시 매월 300명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편의점 쿠폰 1만원권은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선착순 300명에게 GS25 편의점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학생증 체크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과 더불어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각 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나 URL 주소로 접속해 발급 절차를 진행하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우리지역 대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유스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