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현대자동차, 기술직·신입사원 인재 확보 나선다

R&D·디자인·제조·전략지원 등

2023년 03월 02일(목) 18:10
현대자동차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가 열리는 메타버스 공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올해 두번째 신입사원 상시 채용과 더불어 기술직 인재 확보에 나선다.

현대차는 이번 채용을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으로 규정하고, 차량 전동화 및 제조 기술 혁신 등 산업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기술직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 성별의 제한은 없으며 서류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3월 말이다.

면접 전형은 총 2개 차수로 진행되며 1차수는 4월부터 6월 초까지, 2차수는 5월부터 6월 말까지 각각 실시된다.

현대차는 각 차수별 1차 면접, 인적성검사, 2차 면접, 신체검사 등을 거쳐 7월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합격자는 입사 교육 등을 거쳐 9월에서 10월 중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R&D ▲디자인 ▲제조·생산 ▲전략지원 등으로 오는 14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 간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