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유탑부티크호텔 다이닝 이벤트

크리스마스 뷔페·케이크로 연말 분위기 물씬
제철 딸기 케이크·파베 초콜릿 사전 예약 중
스페셜 디너 선봬…딸기 디저트 무제한 코너도

2022년 12월 11일(일) 17:41
상무지구에 위치한 복합스마트호텔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다이닝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텔 내 위치한 부티크 카페에서는 겨울 한정 디저트로 수제로 만든 딸기 케이크와 파베 초콜릿을 출시했다. 제빵사의 정성과 손맛으로 만든 딸기 케이크는 제철 딸기와 생크림으로 맛을 내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급 카카오빈으로 만든 파베 초콜릿은 쫀득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에 고급감까지 더해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딸기 케이크는 100% 수제 상품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호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의 경우 디저트류 10% 할인이 적용된다.

씨푸드 디너뷔페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디너 뷔페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광주 대표 씨푸드 뷔페로 알려진 플로라 레스토랑에서 대게, 랍스터 등 씨푸드와 더불어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수석 셰프들의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최근 광주 최초로 딸기 뷔페를 신설한 플로라 레스토랑 디너 뷔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딸기 디저트 무제한 코너를 운영한다. 신선한 겨울 제철 딸기로 만든 딸기 무스케이크, 딸기 비스켓, 딸기 파나코타, 딸기 퐁듀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여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달구어줄 웰컴 샴페인과 애피타이저, 레드와인과 스페셜 디저트가 준비되며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레드와인 1병이 추가 제공된다. 뷔페 중간에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유탑부티크호텔 플로라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유선과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