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오비맥주 카스, 지역 인기 식당과 ‘카스 플레이 펍’ 연다

전국 9개 매장서 24일부터 내달 18일까지

2022년 11월 21일(월) 17:49
오비맥주 카스가 지역별 인기 식당과 협업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카스 플레이 펍’을 연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스폰서 오비맥주 카스가 지역 상권과 협업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카스 플레이 펍’을 운영한다.

카스 플레이 펍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서울을 비롯해 전국 6개 광역시에 위치한 9개 매장에서 24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 월드컵 기간 중 운영된다.

광주 ‘포유정통생맥주’, 부산 ‘맥주의 전설’, 서울 홍대 ‘누구나홀딱반한닭’, 강남 ‘유로포차&유림상회’ 등 카스와 제휴한 지역별 인기 식당은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월드컵 응원 열기가 넘치는 카스 플레이 펍으로 변신한다.

특히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현장 MC가 진행하는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가 열린다. 카스 플레이 펍을 찾은 고객은 월드컵 한정판 ‘넘버 카스’를 활용한 빙고게임, 퀴즈 등 다양한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한마음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월드컵을 즐길 수 있도록 지역 상권과 협업해 ‘카스 플레이 펍’을 선보인다” “국민맥주 카스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스폰서로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