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한전KDN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대통령 표창'

ESG지원·PR챌린지 사업 성과

2022년 11월 15일(화) 18:22
한전KDN이 2022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 행사에서 단체 부문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은 (가운데부터)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과 한전KDN 김미경 ESG경영처장./한전KDN 제공
한전KDN이 2022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 행사에서 단체 부문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19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가 함께 주관하는 법정 행사다.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자 포상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상생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유공자를 격려하는 의미에서 수여된다.

한전KDN은 올해 공공기관 최초로 추진한 ‘중소기업 ESG 지원사업’과 일자리 확대를 위한 ‘동반성장 PR챌린지 사업’ 등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지원사업을 지속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유공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협력사와의 상생 관계를 넘어 더 많은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소상공인까지 상생협력의 대상이 확대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건강한 에너지ICT 산업생태계 구현을 위해 다양한 협력기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전KDN은 이외에도 중소기업 에너지ICT분야 R&D활동 지원 및 판로연계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사업추진을 위한 해외홍보와 인증취득, 수출상담회 등 판로개척 종합지원 활동과 맞춤형 창업·벤처기업 육성사업, 1·2차 상생결제 확대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