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위니아, 2023년형 딤채 출시 기념전

'색의 조각들' 주제 설치 미술
프렌치 냉장고 아트에디션도

2022년 09월 18일(일) 17:51
위니아는 2023년형 딤채 출시를 기념해 ‘색의 조각들’을 주제로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대유위니아타워 종합R&D센터 2층에 위치한 W갤러리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위니아 제공
위니아가 2023년형 딤채 출시를 기념해 ‘색의 조각들’을 주제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대유위니아타워 종합R&D센터 2층에 위치한 W갤러리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강렬한 색감과 오감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주목 받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308 아트크루’와 함께 진행했으며, 2023년형 딤채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딤채를 활용해 창의적인 미디어아트와 공감각적인 설치 미술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특별 기획전에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아트 에디션’도 함께 전시돼 기획전의 의미를 더했다. 이 제품은 실제 미술 작품을 디지털 프린팅 기법을 통해 냉장고에 그대로 담아낸 것으로, 냉장고 외관 디자인에 ‘자연의 흐름에서 피고 지는 삶’, ‘인간 내면에 있는 모습’ 등을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꽃으로 그려낸 작품을 담아냈다. 특히 위니아만의 기술을 통해 그림 속 붓터치의 질감까지 그대로 구현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느낌을 선사해 보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한다.

최지혜 위니아 브랜드 마케팅 담당은 “이번 특별 기획전은 딤채의 다양한 특장점을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예술 작품으로 재해석해 조명했다”며 “위니아는 앞으로도 문화 예술과 접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