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한전KDN, 아문당 '키자니아' 체험 제공

전남권 보육 및 지역아동센터 18곳

2022년 08월 17일(수) 18:55
한전KDN이 제공한 어린이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 입장권을 통해 키자니아에 입장한 어린이들이 응급의료진 직업 체험을 하고 있다./한전KDN 제공
한전KDN이 나주시를 포함한 전남권 보육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18곳에 어린이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 입장권을 제공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추진된 이번 활동은 성장기 체험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 아동에게 폭넓은 진로 탐색 및 직업체험 경험 기회 제공을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는 능동적인 자세를 함양하는 동시에 본인의 꿈을 수립하는 것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한전KDN이 제공한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은 지난달 29일부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개최된‘키자니아’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현실감 높은 체험 공간과 진로 적성 교육에 특화된 독자적인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편 한전KDN은 지난 2021년에도 지역 아동을 위해 광주비엔날레 입장권 1,200매를 기부하는 등 지역 아동의 문화체험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물해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의미있고 뜻 깊은 지역 상생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