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휴가철 시원하게 쏜다'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내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
신세계, 야외활동 상품 최대 70%
롯데, 시즌오프·명품기획 특가전

2022년 06월 22일(수) 19:08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24일에 시작하는 여름세일에 맞춰 지하 1층 푸드에비뉴 행사장에서 ‘Wine & Liquor 페스티벌’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광주지역 백화점들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내일부터 대대적인 세일 행사에 돌입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맞이하는 첫 여름휴가 시즌인 만큼 물놀이, 야외활동 상품에 집중했다.

광주신세계는 야외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정기세일을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정기세일은 ‘SUMMER VOYAGE with PUVILLA&FRIENDS’라는 테마로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의 바캉스 연출물과 함께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워터파크·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수영복 브랜드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인기 수영복 브랜드 아레나에서는 20%, 나이키 스윔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도 듀퐁, 에스까다, 페라가모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1년에 2번만 진행하는 시즌 오프 30% 세일도 진행한다. 헤지스, 타미힐피거, 빈폴, 라코스테, 클럽모나코 등 다수 브랜드가 지난 17일부터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생활 장르부터 여성, 남성, 스포츠 등 다양한 상품군의 브랜드가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품군별 행사도 풍성하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핸드백·슈즈·주얼리·모자와 리빙 상품 등 여름 상품들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포틴룸스, 루찌, 부곰, 위븐, 골델스, 마티니 등 지금까지 광주신세계에서 만나 보지 못한 미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어 내달 4일부터 7일까지는 벨리시아, 스피치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패션 제안전’을, 7일부터 19일까지는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균일가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동기간 ‘시즌오프’를 테마로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썸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해외 명품 행사, 와인 페스티벌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시즌오프’라는 세일 테마에 걸맞게 다양한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를 준비했다. 시스템, SJSJ, 타미힐피거, 빈폴레이디스, 띠어리 등 여성상품군의 다수 브랜드가 30%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한다. 남성상품군에서도 갤럭시라이프스타일, 휴고보스, 헤지스, 라코스테 등이 20~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세일 기간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행사도 시작된다. 미소페, 에스콰이어, 쉬즈미스, 요하넥스 등의 브랜드는 30%, 듀퐁셔츠, 아디다스, 텐디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정기세일 기간 동안 본관 9층 점행사장에서는 여름 휴가 필수템인 선글라스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페라가모 선글라스 20~50%, 몽클레어 선글라스 20% 할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뷰티 상품군에서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Summer, Some more #Beauty’를 테마로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 맞이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Wine & Liquor 페스티벌’ 행사를, 1일부터 3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는 ‘해외명품 특가기획전’ 행사가 진행된다. 오일릴리 40~60%, 로레나안토니아찌 50% 외에도 발망, 발렌티노, 이놈어닛, 디스퀘어드2 등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