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한전KDN, 제2차 경영소통회 개최
2022년 06월 22일(수) 18:15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최근 나주 본사 빛가람홀에서 ‘2022년 제2차 경영소통회’를 가졌다.

한전KDN의 경영소통회는 회사의 경영현황 및 이슈에 대해 하달식 일방향 전달이 아닌 쌍방향 소통을 통한 현장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경영소통회에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유지해온 메타버스 방식과 대면 방식을 병행해 진행했다.

이날 경영소통회에서는 ▲신정부 국정과제 이행계획 ▲전력그룹사 비상경영 주요 내용 및 대응 방안 등 대외적 환경 변화에 대해 공유하고, 사전에 직원들의 의견을 물어 채택된 ▲총인건비와 복지제도 등 임직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밀접 주제로 구성했다.

준비된 주제 발표 이후 현장과 메타버스 참석 직원들의 실시간 질문에 임원들이 답을 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번 경영소통회의 경우 기존 메타버스 방식과 직접 대면 방식 병행으로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확인할 수 있었고 온라인을 통한 원거리 근무 직원까지 함께하는 격 없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회사 경영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방식을 도입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