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사학연금-국민체육진흥공단, 제휴시설 업무협약

스포츠·레저 분야 휴양시설 확충

2022년 06월 22일(수) 16:38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은 최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하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고객의 복지서비스 다양성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체육 휴양시설 이용에 관한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스포츠와 교육 분야의 사회적 가치 구현을 협력하는 동시에 사학연금 고객과 그 가족들을 위한 문화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사학연금 고객은 2023년 개관 예정인 국민체육진흥공단 올림픽파크텔 및 KSPO스포츠가치센터 이용과 스포츠 진흥 사업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사학연금은 재직교직원과 연금수급자의 일상 행복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문화·여가생활 관련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사학연금 주명현 이사장은 “국민이 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복지사회 실현에 사학연금이 이바지할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며 “사학연금 고객이 일상에서 건강하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 혜택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특히 힘들었던 사학연금 고객이 스포츠로 건강한 삶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약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학연금 재직교직원 및 연금수급자을 위한 제휴시설 및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학연금 홈페이지 로그인 후 제휴복지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