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소진공, 쯔양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진행

오늘 밤 9시·최대 30% 할인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 선봬

2022년 06월 13일(월) 18:04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유명 크리에이터 ‘쯔양’과 함께 소상공인협동조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2022년 소상공인협동조합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같이살래 함께하장’의 세 번째 행사로, 여름을 대비해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추어탕, 한우 떡갈비 등 우수한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14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위메프와 유튜브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시간 동안 최대 30%까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는 ▲남원 토종 미꾸리를 활용해 추어탕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는 남원미꾸리추어탕협동조합(추어탕) ▲공동구매를 통해 원가경쟁력을 갖춘 육두레협동조합(한우 떡갈비) ▲발달장애 아동들에게 치료 서비스와 일자리를 제공하는 꿈틀협동조합(로제닭갈비)이 참여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같이살래, 함께하장’ 기획전은 ‘미스테리 할인사건’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SNS 소문내기 이벤트·구매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구성했다.

소진공 조봉환 이사장은 “온라인 판로지원은 소상공인협동조합의 매출을 끌어올리고 경쟁력 향상을 돕는 취지”라며 “방송을 통해 소상공인협동조합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소상공인 협동조합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판로지원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출향상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지원사업과 관련한 사항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