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마이데이터 추천·가입하면 최대 2만4천원 적립금

광주은행, 내달 30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

2022년 06월 06일(월) 17:40
광주은행은 오는 7월 30일까지 ‘마이데이터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해 추천인과 신규고객에 최대 2만4,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제공
분산돼 있는 자신의 정보를 관리하고 자산관리에 능동적으로 활용하는 ‘내 손 안의 금융비서’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오는 7월 30일까지 ‘마이데이터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다른 사람에게 이 서비스를 추천해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고객 모두 각각 3,000원씩 최대 2만4,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먼저 마이데이터에 가입한 고객은 다른 기관 자산을 1개 이상 연결하고, 본인의 추천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카톡이나 문자로 공유하면 된다. 이어 추천번호를 받은 사람은 광주은행 마이데이터를 가입하고 다른 기관 자산 1개 이상을 연결한 후 전송받은 추천번호를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적립금은 광주은행 계좌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중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뱅킹 앱(AP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광주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포함해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은행, 보험, 증권, 카드사 등 금융회사에 따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 하나로 다른 금융회사의 자산내역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유자산의 종류에 따라 ▲현금·계좌 ▲투자 ▲대출 ▲소비 ▲보험 ▲연금 6개 항목으로 분류해 자산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거래내역과 계좌의 상세정보까지 조회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부동산시세·공시가격·실거래가 확인·아파트 등기부등본 열람 ▲실손보험 빠른 청구 ▲신용점수 조회 ▲수입·지출분석 ▲카드소비분석 ▲금융캘린더 ▲은퇴계산기 ▲인생여행지찾기 ▲탄소포인트 신청, 보조금 찾기 등 생활 속 유용한 절약 팁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김훈 디지털전략부장은 “새로운 자산관리에 대한 금융경험과 편리한 금융생활을 제공하는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 싶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