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롯데백화점 광주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현장체험·이색 마케팅 활동

2022년 05월 23일(월) 17:30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유통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서포터즈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유통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MZ세대를 대상으로 백화점 영업 현장 체험 및 이색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제공하는 대학(원)생 서포터즈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서포터즈 활동자로 선발된 대학(원)생들은 광주점의 ‘홍보에디터’ 신분으로 활동하게 되며, 블로그, 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기획과 더불어 백화점의 차별화 MD, 마케팅,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해당 활동 이외에도 최근 1년 이내 광주점에 입사한 선배 멘토와의 멘토링과 유통 실무 특강을 진행하며,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MVG 투어, 골프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활동기간은 내달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며, 오는 8월에는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포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롯데백화점 광주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다음 모집공고 QR코드에 접속해 작성하면 된다.

롯데백화점 전일호 광주점장은 “유통업과 롯데백화점에 관심이 많은 예비 유통전문가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젊고 혁신적인 MZ세대 서포터즈들의 활동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산되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혜린 기자         김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