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다양한 무상 혜택으로 가격 부담 낮췄다

중도금 무이자·발코니 확장·유럽산 명품 주방 가구 등 무상 제공

2022년 01월 20일(목) 15:33
현대건설 ‘라펜트힐’ 전용면적 201㎡A1 타입 주방전경.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 ‘라펜트힐’

현대건설이 광주시에서 하이엔드 주거단지 ‘라펜트힐’을 분양해 눈길을 끈다.

이 단지는 광산구 월계동 870-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2층, 2개 동, 전용면적 201~244㎡ 총 72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전 세대 펜트하우스급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고급 주거공간으로 조성되며, 광주에서는 보기 힘든 대형 아파트로 구성돼 희소가치가 높다.

라이프스타일 리더 현대건설이 시공에 나서는 만큼 브랜드 프리미엄도 예상된다. 현대건설은 집약된 노하우와 탁월한 시공능력, 뛰어난 설계능력 등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 대표 건설사이며, 브랜드 파워 1위, 평판 1위의 ‘힐스테이트’와 고급 브랜드 ‘디에이치’ 등을 통해 주택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라펜트힐’은 현대건설이 광주시에서 처음으로 시공하는 고급 주거공간인 만큼 독보적인 상품과 그 가치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다.

하이엔드 주거단지로 조성되는 ‘라펜트힐’은 다양한 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하면서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발코니 확장 비용이 분양가에 포함돼 있어 수천만원의 분양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세대 내에 현관 중문이 기본으로 설치되며, 유럽산 명품 가구 브랜드인 페발까사(Febal Casa) 주방 가구(일부)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외산 아일랜드 후드, 3구 인덕션, 2구 전기 하이라이트, 빌트인 콤비형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기능성 오븐 등 세련된 주방 분위기에 걸맞은 다양한 주방 가전들까지 기본으로 설치돼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다.

뿐만 아니라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계약자는 금리 인상에 대한 부담이 없고, 이자 금액만큼 주택 구매 자금마련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최근 금리 인상이 이어지고 또 추가 인상에 대한 우려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이런 금융 조건은 수요자들에게 매우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

하이엔드 주거단지에 걸맞은 상품성도 눈에 띈다. 2.6m의 천장고에 거실과 다이닝 공간에는 우물천장까지 적용돼 개방감이 뛰어나며, 전 세대에 테라스가 제공돼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다. 여기에 현관창고, 보조주방,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주차공간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세대당 3.1대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광주의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 기준이 될 단지로서 그에 걸맞은 상품들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더해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줄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준비했다”면서 “라펜트힐이 입주민들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완공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연수 기자         이연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