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은행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 인기

지역사랑 실천 0.2~0.5% 기부
2018년부터 올해까지 10억3천만원

2022년 01월 16일(일) 17:15
송종욱 광주은행장(가운데)은 최근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이벤트 당첨자들게 경품을 전달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전남매일=황애란 기자]광주은행이 지역 사랑 실천을 위해 2018년 첫선을 보인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카드’시리즈가 지역민과 출향민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6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출시한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를 업그레이드 한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카드’(이하 V2 카드) 를 내놨다. V2 카드는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에 바우처·포인트 적립·여가생활·포인트 전환·기부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는 송종욱 광주은행장 취임 이후 지역 사랑 실천을 위해 처음으로 선보인 상품이다. 이용금액의 0.2~0.5%를 고객이 선택한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해 지역 내 사회복지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출시 첫해인 2018년부터 올해까지 광주·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금액은 10억3,000만원에 달한다.

광주은행은 지역민과 출향민의 성원에 보답코자 V2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Honors상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Gold상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민을 비롯한 출향민과 고객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카드’에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 돼 출시한 V2 카드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전남愛사랑 카드’ 시리즈와 같이 고객의 금융니즈를 반영하고, 동시에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등 KJ카드만의 특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애란 기자         황애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