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새 책 나왔어요
2022년 01월 11일(화) 15:54
◇누가 뭐래도 나는 나=심리 상담사인 사사다 유미코가 그동안 만나 온 10대들의 다양한 고민과 어려움을 듣고 나서 꼭 들려주고 싶은 인생 힌트 50가지를 담은 책이다. 인간관계, 생활 태도 등 다양한 팁이 개성 있는 일러스트와 함께 실려 있다. 이야기공간. 112쪽.

◇직딩의 정석=초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반드시 읽어봐야 할 내용이 담긴 책이다. 회사 생활을 하며 갖춰야 할 마음가짐, 직장 예절, 업무를 하며 거치게 될 자세와 기본기, 커뮤니케이션 등을 다룬다. 미문사. 236쪽.

◇꿈=불안과 권태, 그리고 유머라는 세 가지 질료로 낯설고 견고한 문학 세계를 구축해 온 소설가 정영문의 일곱 편의 단편소설을 엮은 소설집이다. 지난 1996년 장편소설 ‘겨우 존재하는 인간’을 발표한 이래 26년간 꾸준히 이어져 온 그의 초기 작품관을 엿볼 수 있다. 민음사. 324쪽.

◇리투아니아 여인=리투아니아계 미국인 어머니와 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뮤지컬 감독 김혜련을 주인공으로 그녀의 삶을 통해 다국적 정체성과 디아스포라의 운명, 그리고 한 고독한 예술가의 초상을 밀도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알에이치코리아. 304쪽.

◇양꼬치의 기쁨=평범한 일상에 들이닥치는 악몽 같은 공포, 그로테스크한 상상력이 주는 기묘한 카타르시스로 빚어낸 열 가지 이야기를 묶은 단편집이다. 일상의 풍경에 균열을 일으키는 날카로운 호러적 상상력을 통해 숨겨 왔던 온갖 감정과 욕망을 드러낸다. 퍼플레인. 332쪽.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