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첨단랩, 중기 혁신창업 옴부즈만 은행장상

광추출 기능 고분자 기판 개발 소부장기업

2021년 12월 28일(화) 18:18
㈜첨단랩 장하준 대표가 최근 ‘2021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신 대상’에서 옴부즈만 은행장상을 수상했다./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전남매일=김혜린 기자]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하상용)는 보육기업인 ㈜첨단랩의 장하준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신 대상’ 중소기업 혁신창업 분야에서 옴부즈만 은행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첨단랩은 광주지역 스타트업을 위해 지역 창업 활성화에 힘쓰고 있으며, 선배 창업자로서 성실한 역할 수행으로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의 추천을 받았다.

㈜첨단랩은 고효율 OLED용 초저가 광추출 기능 고분자 기판을 개발 및 제조하는 지역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여타기업과 차별화된 사업비전, 직원에 대한 교육투자, 연구개발을 위한 투자유치 등 다양한 평가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러한 우수기술을 인정받아 중기부의 TIPS 프로그램 및 엑셀러레이터로부터 약 16억원의 투자유치를 이끌어냈다.

㈜첨단랩 장하준 대표는 “지역을 대표하는 소재·부품·장비 전문기업으로서 지역 내 창업기업과 함께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하상용 센터장은 “이번 ㈜첨담랩 장하준 대표의 수상을 축하하며, 광주의 스타트업과의 연계를 통해 창업생태계 구축하는 창구 역할을 하겠다”며 “창업 성공률이 높은 도시 광주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혜린 기자         김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