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새 책 나왔어요
2021년 12월 28일(화) 16:50
◇므레모사=탄탄한 구성력과 섬세한 문장으로 2017년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부문 대상과 가작을 동시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김초엽 작가의 신간. 화학물질 유출사고로 인해 출입금지구역으로 분류됐던 므레모사의 첫 관광객이 된 여행자들은 평안해 보이던 그 곳에서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된다. 현대문학. 204쪽.

◇우리가 몰랐던 산수유이야기=오랜 시간 동안 산수유나무를 기른 저자가 그 오랜 역사와 인기에도 불구하고 재배기술이 체계적으로 연구되지 못한 산수유를 주제로 생육조건, 이용실태 및 기술을 정리해 한 데 엮었다. 지영사. 134쪽.



◇비밀 다락방=동화 작가로 유명한 우미옥 작가의 첫 번째 동시집으로, 다각도에서 시점을 달리하는 시를 통해 사물을 보는 관점에 신선함을 더한다. 상상. 112쪽.

◇차의 맛을 선에 담다=1980년부터 차와 선에 매료된 저자가 20년간에 걸쳐 동아시아에서 잊혀져가는 선차문화를 새롭게 발굴, 차의 향기로움이 선에 맛에 이른다는 차운선미의 저술을 출간했다. 월간 차의 세계. 430쪽.



◇우리가 오르지 못할 방주=25세기, 지구를 떠나 새로운 행성으로 떠나는 방주를 띄운 서울의 권력자들과 자신의 우월의식과 권력욕으로 수많은 생명을 갖고 노는 사악한 전략가들은 함께 연대하며 결코 그들이 인간임을 잊지 않으려는 ‘배양인’들과 마찰을 빚게 된다. 안전가옥. 316쪽.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