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은행 “크리스마스 산타 오셨네”

어린이 5명에 성탄 소원 선물 전달

2021년 12월 26일(일) 17:05
광주은행은 지난 24일 본점에서 어려운 환경의 지역 어린이 30명에게 성탄 소원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 송종욱 광주은행장./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지난 24일 본점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오셨네’ 행사를 가졌다.

광주은행은 성탄절을 맞아 성탄 소원 선물 대상자로 선정된 대표 어린이 5명을 광주은행 캐릭터 ‘KJBEARS’(웅이·달이·단지)와 성탄절을 스토리로 꾸며진 본점 1층의 ‘KJBEARS ZONE’으로 초청했다.

송종욱 은행장과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 직원들은 직접 산타로 분장해 패딩점퍼와 책가방, 장난감 등 아이들의 소원 리스트에 있는 선물과 케이크를 전달했다. 선물 전달식 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산타와 함께 즉석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 어려운 환경의 지역 어린이 30명에게 성탄 소원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어린이들과 성탄절의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을 초대하지 못해 안타깝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현하며 다양한 금융지원과 사회공헌활동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애란 기자         황애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