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전남농협, 최명수·곽태수·박진권 전남도의원 감사패 전달

농업·농촌 지원과 농업인 권익신장에 앞장선 공로

2021년 12월 15일(수) 18:14
사진 왼쪽 세 번째부터 곽태수·최명수·박진권 전남도의원,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15일 전남도의회를 방문해 최명수 의원, 곽태수 의원, 박진권 의원에게 농업인 권익신장에 기여한 공로로 농협중앙회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명수 의원(민주당, 나주 제2선거구)은 전라남도 농업인학습단체 육성기금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해 효율적이고 투명한 기금운용이 가능하도록 했고, 농사용 전기요금 개편계획 철회를 촉구하여 농산물 생산비 절감에 기여했다.

곽태수 의원(민주당, 장흥 제2선거구)은 전라남도 한우 육성 조례안을 대표 발의해 한우 농가의 소득향상과 경쟁력 확보에 기여했고, 농업통계 업무 소관부처 변경을 촉구해 농업통계 오류에 따른 농업인 피해 최소화에 기여했다.

박진권 의원(민주당, 고흥 제1선거구)은 전라남도 농산물 생산비 절감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 농업경영비 절감을 통한 농업소득 증대에 기여했고, 2022년 농수산 분야 정부예산 증액을 촉구해 농어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재정확보에 기여했다.

박서홍 본부장은“농업·농촌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농업인 소득향상에 앞장서준 의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며“앞으로도 농업인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우성진 기자
#2021121501000580200018051#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