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금호타이어, 미국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대상
2021년 12월 02일(목) 19:2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_플래티넘 인증서./금호타이어 제공
[전남매일=황애란 기자]금호타이어는 미국 LACP에서 주관하는 ‘2021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CSR Report)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맹인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글로벌 어워드다. 2001년부터 전세계에서 제출되는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서로 경쟁해 우수작품을 선정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대회로 매년 대상, 금상, 은상 등급을 시상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비전에 따라 환경, 품질, 연구·기술, 사회, 인재의 5대 부문으로 추진되고 있는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사회의 노력에 동참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는 금호타이어의 노력은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호타이어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전세계 1,000여개 출품작 가운데 전체 5위를 차지해 LACP가 뽑은 우수작품 ‘월드와이드 탑 100(Worldwide TOP 100)’ 부문에 선정됐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사장은 “금호타이어는 미래 시장에서 생존과 성장을 위해 체질을 개선하고 핵심 경쟁력 기반을 다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ESG 중심 경영을 적극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애란 기자         황애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