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국내 유일 조형물 조달우수업체 ‘줌톤’

12일부터 나흘간 서울코엑스에서 전시

2021년 08월 11일(수) 17:13
[전남매일=서미애 기자] 국내 유일의 조형물 조달우수업체인 ㈜줌톤(ZOOMTONE)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한다.

코리아빌드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이다. 줌톤은 이번 전시회에서 아트월과 아트플로어를 비롯해 내외장용 패턴 석판재 등을 선보인다.

패턴 석판재는 지난 6월 줌톤이 진행한 ‘건물 패턴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별된 디자인을 이용해 제작됐다. 또 화강석과 대리석 등 고급스러운 느낌의 자재로 화려한 패턴을 입힌 제품도 공개된다. 자체 기술로 제작된 석재제품은 돌로 채색을 했기 때문에 변색이나 벗겨짐 등 손상 우려가 적다는 게 줌톤 관계자의 설명이다.

줌톤은 전시회에서 전원주택·빌라·상가 등 모든 건축물에 적용 가능한 제품도 공개한다. 예비 건축주와 시민들을 위한 ‘아트월’ 및 ‘아트플로어’ 시공 사례 및 유익한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경성 줌톤 팀장은 “저희 줌톤은 디자인부터 제작, 시공,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스톤아트 가격 인하를 통해 예술성과 대중성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줌톤 부스는 오는 15일까지 서울 코엑스 코리아빌드 행사장 A홀 E-02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톤아트, 조형물제작 전문업체 ㈜줌톤은 순천지역 대표 향토기업이다. 줌톤은 ‘채색 석재 조각장식품’은 지난해 4월 조달청의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줌톤은 꾸준히 고객들의 신뢰를 받으면서, 전국 각지에 시공실적을 가지고 있다.

/서미애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