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 온라인 발대식
2021년 06월 13일(일) 17:39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에서 2021년 대학생 홍보대사의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전남매일=황애란 기자]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최근 나주 본사에서 2021년 대학생 홍보대사의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각적 홍보를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내부 직원 멘토링 운영으로 취업준비생의 진로탐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4월~5월에 공모와 서류심사를 거쳐 수도권12명, 광주·전남권 18명 등 총 30명을 선발했다. 오는 9월까지 한전KDN 역할 및 사업소개, 생활 속 에너지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를 콘텐츠로 제작해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한전KDN을 국민에게 알리고 소통할 예정이다.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 홍보대사의 진로탐색 및 취업역량 지원을 위해 회사 업무 소개, 입사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기간 종료 후에는 우수팀을 선정하여 시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수년간의 대학생 홍보대사 운영을 통해 한전KDN에 입사한 직원들이 있다”며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력계통 업무를 젊은 감성으로 공유하고 공공부문의 친근한 대국민 이미지 구축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황애란 기자         황애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