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CBS 'K방역 영웅 위로 #덕분에 콘서트'

30일 코로나19 방역현장 관계자 120명 무료 초대 공연

2020년 10월 28일(수) 09:44
광주CBS ‘덕분에 콘서트’ 포스터./광주CBS 제공
광주CBS는 코로나19 방역 현장의 영웅들을 초청해 위로와 감사의 뜻을 전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K 방역 영웅 위로 # 덕분에 콘서트’(이하 덕분에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저녁 7시 30분 광주 유·스퀘어 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열리는 덕분에 콘서트에서는 인기 탤런트인 강석우가 사회를 맡는다.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인 소프라노 윤정난과 테너 박지민, 바리톤 이동환, 베이스 함석헌도 출연한다.

이들은 ‘별’, ‘내 마음’, ‘청산에 살리라’, ‘사공의 노래’, ‘내 마음’ 등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O sole mio’와 ‘ll Basio’, ‘꽃피는 날’,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의 곡을 통해 희망과 감사 마음도 함께 전한다. 이 날 콘서트에서는 샌드아티스트 주홍 작가가 K 방역 영웅들의 활동상을 그린 샌드 에니메이션도 선보인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K 방역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린 광주시청과 5개 구청 소속 의사와 간호사, 보건소 직원 등 120명만 초대되며, 일반 관람은 불가능하다.

다만, 공연실황은 유튜브 광주CB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돼 사회적 거리두기로 함께 참석하지 못한 시민들과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BS는 유튜브를 통해 공연을 시청하는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지현 기자         오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