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CEO 경제아카데미 원우기업 탐방-더블루 아이니 웨딩 양은경 대표

“결혼 믿고 맡길 수 있는 웨딩컨설팅업체 될 것”
완벽한 웨딩 준비 설계부터 관리까지 원스톱

2019년 06월 23일(일) 16:27
더블루 아이니 웨딩.
[전남매일=광주]송수영 기자=“광주·전남 지역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있는 CEO들과 교류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전남매일 CEO 경제아카데미를 통해 얻은 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더블루 아이니 웨딩 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

제1기 전남매일 광주·전남 CEO 경제아카데미에 참가한 더블루 아이니 웨딩 양은경 대표의 소감이다.

양 대표는 많은 예비부부가 합리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웨딩컨설팅을 진행하는 아이니 웨딩을 운영하고 있는 실력 있는 CEO다.

그동안 생겼다가 사라지길 반복하는 많은 웨딩업체들 속에서도 ‘더블루 아이니 웨딩’은 굳건히 광주·전남 웨딩업계를 지키고 있다.

웨딩 컨설팅을 찾는 예비부부들은 대부분 예식의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아 촉박하게 결혼준비를 진행하거나, 직장생활로 결혼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사람들이다.

아이니 웨딩은 웨딩홀,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함께하는 광주지역 내 최고의 실력을 갖춘 웨딩플래너를 만날 수 있다.

양 대표는 “웨딩플래너는 신랑신부님께 꼼꼼하고 실속있는 팁을 전달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단순한 상담을 넘어 함께 결혼식을 계획하는 동반자 역할을 하기때문”이라며 “서울 아이니웨딩의 광주지사로 더욱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 실력 있는 플래너들이 함께 일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양 대표는 예비신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면서 느끼는 부담감을 덜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이니 웨딩의 웨딩플래너들은 수년간의 노하우를 지낸 베테랑들로, 예비신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가장 신경 쓰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는 물론 신부의 예산과 예식장소, 평소 스타일과 체형까지 고려해 제안해 고객들의 고민을 확 덜어준다.

양 대표는 “최근에는 후기와 댓글 등으로 웨딩컨설팅 업체를 선정하는 예비부부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포인트 등 혜택이 바탕이 된 후기는 정확할 수 없다. 한 번뿐인 결혼준비를 마냥 긍정적인 후기와 감으로만 선택해서는 안 된다”며 “아이니 웨딩은 서비스품질관리제도와 서비스 책임제도를 통해 많은 예비부부의 결혼을 도우며 노하우를 쌓았다”고 설명했다.

아이니 웨딩은 전국 최대의 지사 망을 통한 다양한 업체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우량업체만의 혜택과 안전성을 느낄 수 있다.

고객과 믿음을 최우선으로 아이니 웨딩을 운영하고 있는 양 대표도 어려움은 많았다. 비혼 세대, 삼포 세대처럼 결혼을 꿈꾸지 않는 세대가 늘어나면서 웨딩업계 전반의 불황이 찾아왔다.

하지만 양 대표는 1,000여 개의 제휴사와 함께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행사 후에는 고객 만족 평가를 실시해 문제점을 직접 보안하며 웨딩업계의 어려움 속에서도 많은 예비부부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양 대표는 “결혼이 낯설고 어려운 예비부부의 모든 결혼 준비과정을 동행하며, 안심 계약을 통해 피해를 보지 않게 노력하고 있다”며 “투명한 100% 정찰제 시스템과 서비스 품질 보증제를 시행해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양은경 대표는 “오는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아이니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철저한 고객 관리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업체들만 엄선했다”며 “많은 혜택과 사은품은 물론이고 인기 있는 웨딩 스타일과 트랜드 정보를 확인하는 예비부부들의 교류 장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많은 부부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송수영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