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롯데 광주점,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2016년 09월 09일(금) 00:00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9층 특설행사장에서 양궁선수 ‘기보배’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2016년 제 31회 리우 올림픽 양궁 여자 개인전 동메달, 단체전 금메달을 수상한 올림픽 스타로 광주여대 출신이다.
오는 10~11일 이틀간 한가위 특집으로 ‘보름달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뽑기를 통해 공 안에 적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식용유세트, 윷놀이 세트, 롯데상품권을 드리고 보름달이 나올 시 추석선물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신규 친구 추가 고객 100% 당첨 행운의 룰렛 돌리기도 진행한다.
전통문양 노리개 만들기와 오색 가오리연 만들기 체험과 오는 17일 토요일 2층에서는 추석 동안 고생하신 고객들을 위한 핸드마사지 애프터 서비스를 마련했다.
롯데아울렛 월드컵점에서도 주말방문 고객들을 위해 추석맞이 민속놀이 스탬프 릴레이 체험 이벤트를 실시했다. 다양한 민속놀이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 도장을 받으면 감사품을 증정하며, 주부팔씨름 대회도 마련해 1,2,3등에게는 추석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수완점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민속놀이 체험전을 진행한다.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대형윷놀이 등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주부대항 팔씨름 대회도 마련해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입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오색 가오리연 만들기, 네일케어, 캐리커쳐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