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 원장 ‘광주 177호 아너’ 가입
2024년 07월 10일(수) 17:13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전 원장의 광주 177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이 10일 오후 광주 사랑의열매 2층 나눔문화관에서 열렸다. /이수민 기자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 원장이 광주 177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

10일 오후 광주 사랑의열매 2층 나눔문화관에서 진행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은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 김동기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대표,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 원장, 김종호 배분분과 위원장,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 원장은 “어려서부터는 45살까지 가족을 위해서 열심히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이제는 더 열심히 활동해서 사회에서 소외받는 분들과 자신의 꿈을 펼치기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은 “적지 않은 금액을 기부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지역사회를 더욱 밝게 만들기 위해 기여하는 마음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진다”면서 “이현승 원장님이 전해주신 마음이 더욱 효과적으로 의미있는 곳에 사용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점은 광주시 서구 농성동에 위치해 있으며‘남자의 성 건강은 적극적으로 관리되어야 한다’는 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주상 원장은 조선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대한 남성과학회, 대한 일차의료학회, 대한 미용외과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사랑의열매가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회지도자들의 참여를 통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수민 기자

이현승 유로진남성클리닉광주전 원장의 광주 177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이 10일 오후 광주 사랑의열매 2층 나눔문화관에서 열렸다. /이수민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