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신세계 "무더위엔 보양식"

‘딜리셔스 신세계’ 할인전

2024년 07월 09일(화) 15:41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 직원이 여름 보양식 재료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초복을 앞두고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제철 과일부터 식재료까지 여름 보양식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본관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 ‘딜리셔스 신세계’를 주제로 진행된다.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제철과일인 자두, 멜론, 수입체리 등 과일류를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계탕 재료 ‘동물복지 하림 통닭 백숙용(1,050g)’과 지친 몸의 원기회복에 좋은 ‘프레시 삼겹살’ 등 돼지고기도 최대 70% 할인한다.

12일부터 21일까지는 푸드마켓 수산코너에서 ‘보양의 신세계’를 테마로 ‘여수 갯장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민물장어, 전복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특가 혜택은 어플을 통해 신세계 어플리케이션을 접속한 후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식품생활팀장은 “장마와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보양식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어 초복을 미리 준비하실 수 있게 여름철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하게 준비한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