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금타-신세계I&C '스파로스 EV 이벤트'

전기차용 타이어 할인·쿠폰 혜택

2024년 06월 16일(일) 18:13
금호타이어는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와 ‘스파로스 EV 제휴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이노뷔(EnnoV)를 구매하는 스파로스 EV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파로스 EV 앱에서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 시 가격 할인과 4본 구매 시 4만원, 2본 구매 시 2만원 이마트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코어플러스 세차 3,000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스파로스 EV는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로 충전 인프라 구축부터 운영 및 통합 관제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고 간편한 충전 기능과 신세계포인트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요 리테일 매장, 주거 시설, 오피스 등으로 사업을 확대 중이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전기차 운전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 스파로스 EV와 제휴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하고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는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