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신세계 편집샵 차별화 서비스 '호평'

골프샵부터 아동복까지
맞춤형 최적 제품 추천

2024년 05월 28일(화) 15:39
광주신세계 본관 6층 프리미엄 키즈 편집샵 이희숙 매니저가 보보쇼즈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전남 골프 동호인들 사이에서 ㈜광주신세계 6층 골프샵이 ‘만능’으로 불리고 있다. 클럽과 골프용품 등 수많은 제품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쉽게 접할 수 없는 품목까지 구해주는 서비스 덕분이다.

28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광주신세계 골프샵은 신세계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이다. 명품 클럽인 ‘마제스티’, ‘혼마’, ‘다이와’를 비롯해 인기 제품인 ‘타이틀리스트’, ‘젝시오’, ‘테일러메이드’ 등이 들어섰다.

이곳에서는 지난 1995년 광주신세계 개점 때부터 자리를 지켜온 박순화 프로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준다.

골프샵을 자주 찾는 소비자들은 박 프로의 추천만으로도 믿고 구매할 정도로 두터운 신뢰를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장에 없는 제품이라도 최선을 다해 발주하려는 노력에 광주신세계 골프샵은 45평이라는 협소한 규모에도 불구하고 전국 신세계 백화점 골프샵 중 최상위권 매출을 기록 중이다. 매출액이 매년 두자리 수 비율로 신장하는 등 기록도 갱신중이다.

비슷한 이유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 또 있다. 같은 층에 자리한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리틀 그라운드’다.

리틀 그라운드는 지난 2012년 런칭한 이후 ’보보쇼즈’, ‘루즈페’와 ‘룰라비’, ‘윙켄’ 등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를 소개하며 아동복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 호평을 받는다.

광주신세계에는 지난 2023년 입점한 이후 20개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와 고객 맞춤 서비스 덕분에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이유로는 이곳만의 특별한 서비스도 한몫 한다.

이희숙 매니저가 아동복 업계에 다년간 종사하며 얻은 풍부한 경험과 폭넓은 인맥을 통해 광주신세계 리틀 그라운드만의 차별화를 추구했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광주신세계에서 만날 수 있는 골프샵과 리틀 그라운드 등 편집샵들은 한 곳에서 여러 브랜드를 볼 수 있다는 장점과 고객 맞춤의 특별한 서비스 덕분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광주신세계는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