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푸바오가 이어폰 케이스로 돌아왔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
오늘 출시…삼성닷컴서 구매 가능

2024년 05월 23일(목) 15:34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 삼성전자 제공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자이언트 판다에 이어 ‘푸바오’도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제작됐다.

삼성전자는 24일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를 모티브로 제작한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 푸바오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 루이바오·후이바오 케이스’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되는 ‘바오패밀리’ 케이스다. 루이·후이바오 케이스는 지난 2월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케이스에는 땅 구르기를 즐기는 푸바오의 털빛 ‘푸룽지(푸바오+누룽지)’ 색상이 적용됐다. 정수리의 뿔털 디테일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부드러운 털 재질은 포근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삼성닷컴과 삼성강남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만 4,000원이다.

푸바오 케이스와 갤럭시 버즈2 프로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갤럭시 버즈2 프로 푸바오 패키지’도 판매한다.

무선이어폰 컬러 옵션에 따라 △화이트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3종이 준비됐으며 2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푸바오 케이스 출시에 맞춰 기존 루이바오, 후이바오 케이스까지 한번에 소장할 수 있는 ‘갤럭시 버즈 바오패밀리 케이스 팩’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바오패밀리 3종 케이스와 스페셜 패키지 박스로 구성됐다. 스페셜 패키지 박스에는 바오패밀리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프로필이 그려져 있어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했다. 2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