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신세계 '텐텐문방구' 팝업 오픈

1030 취향저격 캐릭터 한자리

2024년 05월 21일(화) 15:38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 마련된 ‘텐텐문방구’ 팝업스토어에서 직원이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캐릭터 소비 수요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텐텐문방구’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21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키덜트’(키드-어덜트의 합성어) 라는 말이 익숙해진 만큼 10대부터 30대까지 자신에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소비하는 시장이 넓어지고 있다.

이에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내달 2일까지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의 디자인 소품과 아이디어 상품 등을 선보인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디즈니 캐릭터부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 ‘워너브라더스’의 파워퍼프걸·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 시나모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최고심’, ‘곽철이’ 등 2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작고 귀여운 미니어처 소품들과 가챠(뽑기 기계)에서 뽑은 플라스틱 공에 들어있는 캐릭터 장난감을 모아 투명 파우치에 넣어 키링 형태로 만드는 가챠파우치 체험존을 운영한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평일 한정으로 스누피 스터디 플래너와 피너츠 가로형 스터디 플래너를 1,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상품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호하는 요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텐텐문방구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일상의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