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이제 놀아볼까?"…유통업계 애프터수능 이벤트 '풍성'

광주신세계, 커피·영화관람권 증정
롯데월드·패밀리랜드 입장권 할인
항공·외식·영화 업계도 특별 혜택

2023년 11월 16일(목) 18:12
롯데월드에서 인증샷을 찍는 수험생들. /롯데월드 제공
“수험표 꼭 챙기세요.”

유통업계가 수능을 끝낸 수험생과 가족·지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먼저 광주신세계는 대학생활에 필요한 신발과 의류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광주신세계 본관 3층 소다·루이까또즈에서는 수험표 지참시 30% 할인을, 탠디와 닥스구두·금강제화와 포멜카멜라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20% 할인 프로모션이 열린다.

5층에서는 캐쥬얼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마리떼프랑소와저버를 비롯해 캘빈클라인진, 게스진, 보브, 톰보이 등에서 수험표 지참시 10%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4층 APC, 빈폴레이디스, 비이커에서는 금액대별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신관 지하 1층에 있는 버커루(10%)와 NBA(10%)에서도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캐주얼 브랜드 LEE와 와릿이즌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각각 아이폰 카드지갑과 양말을 제공한다. 2층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헤라에서는 신규 가입 후 구매 고객들에게 각각 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과 네일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원더브라(50%), 질스튜어트 핸드백(20%) 등 여러 브랜드가 할인행사에 참여한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영화관람권과 커피 이용권 증정 이벤트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CGV영화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 있는 육각 커피 이용권(1매)을 제공한다. 각각 100매·300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배부하고 명품 등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영캐주얼 상품군을 30만원 이상 구매시 엘포인트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호텔·항공업계도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오는 30일까지 ‘모래시계 레스토랑’중·석식 뷔페를 50% 할인하는 ‘수高했5(수고했오)’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석식 뷔페 이용 시 브라질 전통 숯불 바비큐 ‘슈하스코’ 스타일로 구운 겉바속촉의 육류와 랍스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제주항공 이용 시 객실 10% 할인, 대표 부대시설인 프라이빗 모던료칸과 식음료 서비스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주항공은 탑승일 기준 내년 2월 23일(성수기 제외)까지 제주~광주·김포·부산·청주·대구, 김포~부산 등 국내선 모든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명에 한해 정규운임 기준 20%를 할인한다.

수험생들의 피로를 한 번에 날려줄 테마파크도 마케팅에 동참한다.

롯데월드는 오는 30일까지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워터파크 등에서 수험생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은 최대 43%, 아쿠아리움과 전망대인 서울스카이는 각각 40%·30% 할인한다.

광주패밀리랜드도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6,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애버랜드도 2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외식 업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스타벅스 매장에서 ‘수험표’를 보여주면 음료를 무료로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대상 음료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5종으로 구성됐으며 수험표 1장당 대상 음료 1잔에 적용 가능하고 통신사 및 개인컵 이용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 대상 DON’T Worry, VIPS Happy!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도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