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삼성전자, 삼성닷컴에 '펫 케어 스토어' 오픈

펫펨족 겨냥 올인원 쇼핑플랫폼
펫 특화 가전·스마트싱스 연계
8월 24일까지 개설 기념 이벤트

2023년 05월 29일(월) 16:48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청담점에서‘펫 케어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삼성 펫 케어 가전과 반려동물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급성장한 펫팸(펫+패밀리)족 시장에 맞춰 삼성닷컴에 ‘펫 케어 스토어’를 오픈했다.

펫 케어 스토어는 삼성전자의 펫 특화 가전과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사료, 용품 등 전문 상품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펫 모니터링, 펫 돌봄 콘텐츠, 펫 영양 관리 등 반려동물 맞춤 솔루션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삼성 가전과 스마트싱스를 연계한 스마트 펫 케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삼성전자는 ▲내장된 카메라로 반려동물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비스포크 제트봇 AI ▲반려동물로 인한 알러젠, 얼룩,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펫 맞춤 청정 기능을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펫케어 ▲견종에 맞춰 쾌적한 온·습도로 조절하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반려동물용 영상 원격 재생 기능을 지원하는 TV 등 스마트싱스 앱과 연계한 다양한 펫 케어 특화 가전을 한데 모아 펫 케어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아카라’의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어디서나 원격으로 급여량을 관리하고, 몸무게에 맞는 사료를 공급해 최적화된 영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관리해준다.

펫 케어 스토어의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8월 24일까지 ‘아이싸이랩’ 애니퍼피앱을 통해 반려동물의 비문을 등록하고 삼성 펫 케어 스토어에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하면 삼성화재 펫 보험에 무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펫 가전을 구입한 고객이 펫 케어 스토어에 포토 상품평을 올리면 펫 웨어러블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