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KIA 팀스토어 리뉴얼…내달 7일 홈개막전서 오픈

어센틱 의류, 레플리카 유니폼 등 판매
친환경 응원도구 '페이퍼 스틱스'도 출시

2023년 03월 27일(월) 18:56
페이퍼 스틱스
2023시즌을 맞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의 공식 상품매장(KIA TIGERS TEAM STORE)인 팀스토어가 새롭게 리뉴얼 됐다.

팀스토어에서는 어센틱 의류, 레플리카 유니폼, 무직타이거 콜라보 및 기타 잡화류 등을 판매 중이다.

새 시즌 준비를 맞아 온라인 팀스토어에서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유니폼 사은품 증정, 유니폼 무료마킹, 무직타이거 콜라보상품 할인 등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 재고소진 시 사은품 증정행사는 조기종료되며 행사 기간은 내달 2일까지다.

오프라인 팀스토어 공식 오픈일은 내달 7일 홈 개막전으로 경기 시작 2시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다. 팀스토어는 홈경기장 1층 중앙 출입구 좌측이다.

이와 함께 KIA는 친환경 응원도구인 ‘페이퍼 스틱스’를 출시해 팀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시행된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확대 시행에 따른 것으로 기존 플라스틱 응원봉을 대체할 응원도구다. 출시 과정에서 KIA는 지역 디자인 전공 대학생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페이퍼 스틱스는 기존 응원도구의 특장점을 살리면서 친환경 소재인 종이로 제작됐고, 포장지 또한 생분해 용지를 사용했다.

KIA 관계자는 “향후에도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조혜원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