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에너지 절감 가전, 특별 혜택으로 구매하세요"

삼성전자 '에너지 세이빙 특별전'
9개 품목·30개 모델…5월 31일까지

2023년 03월 22일(수) 19:12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에너지 세이빙 특별전’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지속가능한 일상을 위한 고효율 에너지 절감 가전과 환경을 생각하는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에너지 세이빙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김치냉장고,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과 QLED TV 등 총 9개 품목·30개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제품당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에어컨 구매 시에는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처에 따라 혜택 제공 방식은 다를 수 있다.

우리 집 가전의 전력 소비량을 빠르고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 계산기’ 서비스도 삼성닷컴에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가전 품목·출시연도·에너지소비효율등급 등 현재 보유하고 있는 제품 정보를 입력하면 평균 소비전력량을 알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가전 라이프를 즐기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